삼우종합건설(주)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하기 사이트맵

삼우종합건설 그림

 

 
20주년 삼우종합건설(주) 창립기념일
 작성자 : 관리자 (106.♡.77.235)
Date : 2014-05-26 11:48  |  Hit : 3,596  
회사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임직원 여러분 모두 자축하시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창립초기 작은 회사에서 현재 토목, 건축, 전기, 소방 등 명실상부한 종합건설업체로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회사의 발전에 많은 노고를 아낌없이 보여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뜻깊은 날을 맞이하여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임직원 여러분!!! 경영의 혁신과 의식의 전환만이 빠르게 급변하는 현 시스템에 대응하는 길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여 창립 20주년과 변화의 시대를 맞이한 오늘 우리 모두 새로운 출발과 재도전을 다짐합시다.
고객중심의 경영 마인드를 가지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드리는 차원에서 가격 경쟁은 물론, 품질 향상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경쟁에서 앞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께서 보다 끈끈한 애사심을 가지고, 회사의 발전이 곧 나의 자신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업무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듭 당부의 말씀을 올리지만, 철저한 자기 혁신을 이루고, 미래를 향한 전진을 계속해 나가면서 임직원 모두가 회사의 주인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회사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면서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2014년 5월 2일

 
 
 



 

 

 

 

공지사항 자료실 질문과답변